본문 바로가기

별난놈수민

쓰기편하고 쿠쿠 전기 압력 밥솥 10인용

제품 전기밥솥 쿠쿠 전기 압력 밥솥 10인용 할인가격 알아볼까요
현시간 상품가 에서 쎄일가격
원 추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쿠쿠 전기 압력 밥솥 10인용 상품구매


쓰기편하고 물 많이 안먹어요.쨩입니다 | 홈쇼핑에서 보고 좋아보이길래 카드할인해서 샀는데 쿠팡이 더 쌌다. 아마 사은품 때문인가 보다. 쿠쿠는 명성이 높은데 예전 밥맛은 안 난다. 전에 쓰던 쿠쿠는 내솥이 무쇠였는데 이건 다이아몬드철강 느낌은 아니쇠. 적당히 단단하면서 가볍다. 음성지원과 현미고화력, 만능찜, 자동세척 요긴한 기능이 많지만 백미쾌속만 잘되면 오케이. 백미고화력으로 해보니 밥이 차지게 되고 누룽지비스무리도 덤으로 생긴다. 보온은 하루 지나면 먹기 싫어진다. 구 밥솥님은 보온으로 3일도 버텼는데. 이건 밥 잔뜩 맛나게 해서 냉동으로 3일씩 쌓아두고 먹는 게 좋을 것 같다. 커버도 같이 씻으니 좀더 깔끔하게 쓸 수 있었고 디자인도 만족스러운데 둘다 받아본 결과 로즈골드가 더 예뻤다. 그러나 다시 말해도 역시 백미쾌속만 잘되면 뭐. 그리고 쌀계량컵과 내솥안에 물높이선을 지키니 밥잘짓는 금손이 됐다. 그동안은 대강 눈대중이나 손등으로 했는데. 뚜껑은 약간 예민해지게 덜컥삐걱 열리고 스무쓰하진 못하다. 그래도 끼니마다 흰쌀밥대령엔 지장없다. 송중기때문에 잠깐 브랜드이탈할 뻔했으나 역시 쿠쿠샀더니 만족스러운 편이다. 꼼꼼히 세척하고 첫밥을 지으니 합성화학공장냄새가 났다. 속상해서 양푼에 다 퍼놓고 설거지하고 돌아와보니 냄새빠지고 영양만점 밥도둑이 밥이 될 것 같은 갓한밥으로 회복됐다. 40만원 넘는 거 살 거 아니라면 울엄마도 하나 사드리고 싶다.

아,잠깐! 백미쾌속 눌렀는데 우와~~~~
뜨거운 생쌀각이 완료되었네요. 이왕 사서 쓰실 분들은 백미고화력만 사용하시면 괜찮겠네요. 오, 저녁하다가 놀라서 후기쓰러 들어옴.


쿠쿠 전기 압력 밥솥 10인용, CRP-M112FD다른 상품평을 보고 기대반 걱정반으로 샀는데 딱 그대로 인것같아요~ 일단 밥은 맛있게 잘 돼요~ 완전 맛나게 되거나 차진 밥으로 되거나 하진 않지만 나름 좋아요~ 근데 새 솥이라 그런지 밥솥을 열때마다 플라스틱 냄새가 나네요~ 곧 없어질꺼라 믿지만 약간은 꺼림직해요~ 또 밥이 변색되는 건 생각보다 좀 빨리 변하는것같기도 해요~ 아직 며칠씩 보관해 보진 않았지만 아침에 한 밥이 저녁에 보면 알듯말듯 약간 색이 변한것같더라구요~ 그래도 가격이 착하고 밥 잘 되니 가격만큼 쓰고 바꾸더라도 후회할 정도는 아닌것같네요~


쿠쿠 전기 압력 밥솥 10인용, CRP-M112FD디자인은 예쁘지만
내솥(밥솥통) 수평이 왼쪽으로 낮고 오른쪽이 조금 높아요
그리고
뚜컹 여림 버튼 누르면 뚜컹이 완전히 안열림
밭통도 20만원대 밭통이랑 차이가 많이 나네요
급 후회 합니다 ㅠ ㅠ 에휴
할인 받아서 조금 착한 가격에 구매 했으니 그냥 사용할게요


쿠쿠 전기 압력 밥솥 10인용, CRP-M112FD사흘째 사용중인데 여전히 좀 새것 냄새? 가 나네요 예전 사용하던 것도 열판밥솥이라 크게 다른 점은 못 느끼지만 디자인 색상 맘에 듭니다. 제발 오래 사용할 수 있길 바래봅니다.


쿠쿠 전기 압력 밥솥 10인용, CRP-M112FD평범하게 쓰기좋아요..밥물이 적게먹어요..물많이 붓지말고 밥하세요..보통수준으로 쓰기 편하고 저렴해서 쓰기 편합니다.


쿠쿠 전기 압력 밥솥 10인용 상품구매


The post 쓰기편하고 쿠쿠 전기 압력 밥솥 10인용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쓰기편하고 쿠쿠 전기 압력 밥솥 10인용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